설명
황금빛 고운 황태채를 주문했는데, 러시아 가발같은 가느다란 황태채가 왔다면
say goodbye.
이제부턴 히빈드라이 [손꾸락보다 굵은 황태채]


양이 얼마나 되죠?
300g 입니다.
먹거리에 ‘총중량’이라는 꼼수 쓰는 관행들이 사라지면 좋겠습니다(feat.통조림국물무게시러)

어떻게 담아주나요?
황태채가 잘 보이도록 투명 포장팩에 담았습니다.
포장팩은 ‘식품포장용 진공포장지’로서 포장팩 측면에 재질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포장팩에 써 있는건 뭐죠?
포장팩 전면에 유통기한 등 식품표시사항을 알기 쉽게 기재했습니다.
히빈드라이는 유통기한을 가장 윗줄에 크게 적어두었습니다.
사실 건어물은 수분 함량이 매우 낮아 장기간 보관할 수 있긴 합니다.
그렇지만 진공밀폐 상태로 보관을 해도 시간이 가면 맛과 향이 변할 뿐 아니라 부패하게 됩니다.
히빈드라이 프리미엄 건어물은 유통기한을 짧게 잡습니다.
이것은 최상의 퀄리티를 약속하는 증표이자, 히빈드라이의 고집스러운 원칙입니다.

품질은 어떻게 유지하죠?
히빈드라이 건어물은 히빈드라이 상품구매팀이 대출심사보다 더 깐깐하게 고른 프리미엄 건어물입니다.
그만큼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최적의 조건에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황태채는 냉동 보관하고 있으며, 주문이 들어오면 실리카겔(방습제)을 넣어 빛 보다 빠르게 포장을 합니다.
실리카겔은 배송 과정이나 상품 수령 후에도 황태채의 퀄리티를 유지하게 해줍니다.
그르니깐 먹지마세요, 황태채에 양보하세요(단호, 엄격)

어떻게 배송되나요?
곱게 담은 황태채가 택배박스 안에서 이리저리 치이다가 널부러지는 일이 없도록 꼼꼼하게 완충재를 넣었습니다.
하나 더! 급한 마음에 택배박스를 열려고 칼로 절개하다가 상품이 뜯어지는 참사가 발생하곤 합니다(히잉).
택배박스의 높이가 낮으면 이런 참사는 더 빈번하게 일어나죠.
그래서 히빈드라이는 여러분의 급한 마음을 충분히 공감하여, 상품 훼손 가능성을 극히 낮춘 물결무늬 택배박스를 사용합니다.
끝까지 아름다운 히빈드라이.

잘 가 황태야
오가는 것은 건어물이지만, 히빈드라이 프리미엄 건어물에 담긴 의미는 ‘즐거움’ 입니다.
[촉촉한 녀석들 숙면중 취급주의]
우리가 전하는 즐거움을 여러분이 100% 느낄 수 있도록 히빈드라이는 언제나 고민합니다.
jjinban (인증된 구매자) –
어머니 드리려고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두꺼운 황태채는 대체 어디서 구했냐고 물어보시네요.
기분좋아 댓글 달러 왔습니다. 많이 파셔요~
hj920114 (인증된 구매자) –
냄새도 좋은 것이 밥반찬이나 국끓여 먹기 좋아요! 술마신 후 다음날 해장으로 강추
gomjy8 (인증된 구매자) –
양이 많네요. 그리고 포장을 이중삼중으로 해서 놀랐습니다. 맛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
32253b1e1bbf216f5cd8871b9ec913c1 (인증된 구매자) –
대박!!!!! 진짜 포장 하나하나에도 정성이 가득! 물건 사고 이렇게 기분 좋기는 처음입니다. 주위에도 많이 소개해야겠어요. 제품 자체가 너무 좋은 건 말할 것도 없어요! 진짜 굵고 너무 실해요! 여기는 이제 평생 단골합니다!